여행✈️

24년 10월 제주도 여행, 성산일출봉 뷰 제주도 혼자 여행 숙소 추천 : 플레이스캠프 제주

김슈가 2024. 10. 12. 14:50
728x90
반응형

남편과 함께 3박 4일 제주도 여행을 하면서 머물렀던 플레이스캠프 제주

[카카오맵] 플레이스캠프제주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동류암로 20 (성산읍 고성리)

https://kko.to/hGOaUlsOEm

플레이스캠프제주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동류암로 20

map.kakao.com



가성비 넘치는 여행을 위해서 숙박비에 돈을 많이 아껴보자고 예매하고 가게 되었다.


여기어때 어플을 통해서 스탠다드 플러스 더블 - 성산일출봉 뷰로 예약했고 숙박대전 쿠폰을 사용해서 1박에 41,000원 정도의 금액으로 예약할 수 있었다.

이런 저런 후기들을 찾아본 결과 "좁다","감옥같다", "혼자 여행 숙소로 딱이다." ... 와 같은 후기들을 접해서인지 예상은 하고 있었으나 실제로 마주한 3.3평은 정말 너무나도 좁기는 했다.

감옥같은 침대에 엎드린 남편

체크인 할 때 직원분이 계속 "3박 하는거 맞으시죠?" 라고 물어봤는데 방을 마주했을 때 이유를 알게되었다. ㅋㅋㅋ 하지만 우린 모든 생리 현상을 다 공개한 편안한 부부이기도 하고 나의 관악구 4평 원룸에서 함께 지낸 경험도 있었기에 좁은 공간에 둘이 함께 생활하는건 문제 없었다.

침대 옆 화장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침대 옆 화장실은 투명 유리라서 볼 일을 볼 때마다 커튼을 자꾸 쳐줘야하는 조금의 불편함은 있었다. ㅋㅋ

한글날 비가와서 흐린 일출봉 뷰 건물 2층임.

이 날 아침 6시 비행기를 타고 온지라 피곤해서 입실 시간 2시가 되자마자 숙소로 들어 갔는데 오후 2시부터 저렇게 계속 안개가 끼고 비가 오고 바람이 불었다 ㅠㅡㅠ..

누군가의 방명록..지금쯤 결혼 하셨을까...

비가 오니 나가기엔 좀 그렇고 피곤하기도 해서 숙소 안의 방명록을 읽어보았다. 읽는 재미가 솔솔해서 나도 나중에 써야지 해놓고는 깜빡하고 쓰지 못하고 나왔다.

건물 1층

우리가 묵었던 건물 1층에는 gs25편의점이 있어서 간식이나 캔맥주를 바로 사와서 마시기엔 좋았다.

좁은 와중에 캐리어 두는건 포기 못함

캐리어를 저렇게 놓고 쓰다가 숙소를 나갈때는 닫아서 세워서 침대 머리 맡 쪽에 두었다. 자연스레 부지런해질 수 밖에 없는 좁은 구도 ㅋㅋㅋ

옥상뷰

편의점에 아이스크림 사러 갔다가 남편이 화장실이 너무나 급해서 음소거가 힘들었는지 옥상에 바람 쐬러 다녀오라고 했다. ㅋㅋ ㅠㅠ 계단으로 건물 마지막 층인 4층을 지나 옥상까지 올라갔다. 포토존이라고 표시 되어 있던데 어두워서 옥상에서 사진을 찍기에는 무리가 있어보였고 저렇게 성산 일출봉 뷰를 찍었다. 비가 조금씩 내리고 바람이 불어서 조금 을씨년 스러웠지만 음주 후의 아이스크림은 마시썽 ㅠㅜㅠ

도렐커피

숙소 내에는 코인노래방도 있고 빨래방도 있고 카페도 있고 펍도 있고 이것저것 많았는데 우리는 카페인 도렐커피만 이용해봤다. 메뉴판에 별표 되어 있는 너티클라우드를 마셨는데 땅콩버터 크림 커피 맛이 나서 맛있었다. 투숙객은 10퍼 할인이 된다. 할인 받으면 한 잔에 6300원... 카멜커피가 생각나는 비주얼이지만 맛은 다르고 맛있으니 한 번 먹어봐도 좋을 듯 하다.

[카카오맵] 도렐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동류암로 20 러브동 1층 (성산읍 고성리)

https://kko.to/LKfVlNbh-s

도렐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동류암로 20

map.kakao.com

숙소에서 바라본 뷰

숙소에서의 마지막 날 드디어 맑은 날의 성산일출봉 일출을 보긴했다. 구름이 많아서 해는 거의 가려졌지만 그래도 예쁘니까 만족했다.

3.3평의 좁은 평수 때문에 혼자 여행 숙소로 추천하기는 했지만 우리는 둘이서도 잘 지내다가 갑니다.😘

주차시설 : 널널한 편이었음
공항셔틀버스 : 현재 하루 2회 운행중이라고 함
주변 관광지 : 광치기 해변 걸어서 10분정도, 성산일출봉도 차타고 가면 갈만 함, 스벅도 가까움.
주변 인프라 : 걸어서 10분 좀 넘는 거리에 하나로마트, 빵집, 간단한 식사가능한 식당들도 있음.

우리의 숙소 만족도: 5점 만점에 4점. (착한 가격이 모든걸 커버했고 좁은건 참을만했음 ..^^) 남편은 3.8이라고 함ㅋㅋ




728x90
반응형